<우리 엄마 그림이 제일 좋아> 밀키베이비 두번째 출간, 손그림 레슨 책 Published Drawing tutorial book of Milkybaby
top of page

<우리 엄마 그림이 제일 좋아> 밀키베이비 두번째 출간, 손그림 레슨 책 Published Drawing tutorial book of Milkybaby

우리 엄마 그림이 제일 좋아


올해 1월, 출간 계약을 하고 수개월간 공들여서 준비한 책이 드디어 나왔어요. 이 책이 여러분들을 만날 생각을 하니 설렘 반 걱정 반입니다:)

그간 엄마를 위한 드로잉 워크숍을 하면서, 백지를 놓고 선 하나 긋기도 어려워하시는 분들을 많이 만났어요. 그림 ‘연습’에 겁을 먹거나 아이의 요청에 당황하지 않을 수 있도록, 엄마를 도와주는 든든한 드로잉 북 하나 만들어야겠다고 다짐하면서 열심히 만들었어요. 


이 책에는 아이와 함께 쓸 수 있는 재료를 고르는 노하우부터 아이가 일상에서 만날 수 있는 150여가지 재미난 소재, 엄마 자신을 위한 그림 그리는 방법, 그리고 우리 가족의 캐릭터를 만들어 보는 A to Z까지, 이 책에 꼭꼭 눌러 담았어요. 이 책으로 인해 그림에 대한 즐거움을 아이와 함께 알아가시면 좋겠습니다!


부록 : 책 제일 뒷면, 카드와 밀키베이비 그림 엽서 2매가 숨어있어요!



아이가 좋아하는 그림, 엄마가 그리고 싶어지는 그림, 모두 한 권에 담았다.

아이가 “그림 그려주세요”라는 요청을 하는 순간 난감해하는 부모를 위한 책. 아이가 좋아하는 동물, 음식부터 여행지에서 본 인상 깊었던 사물까지 – 일상의 모든 것들을 그림으로 남기는 방법을 상세한 설명과 함께 담았다. 더불어 아이를 돌보느라 자신을 잃어가는 엄마를 위해, 주변의 사소한 것들에서 의미를 찾고 그림으로 남기며 나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노하우를 실었다. 밀키베이비의 감성이 묻어나는 150여 가지의 손그림이 엄마에게는 힐링을, 아이에게는 재미를 준다. 





출간 리그램 이벤트 진행 중! 





위  포스팅을 리그램 해주시는 5분께, ‘우리 엄마 그림이 제일 좋아’ 책 + 그림을 바로 시작하실 수 있도록 작지만 질 좋은 미술 도구 세트 함께 보내드리는 이벤트 진행 중이에요. 리그램 많이 해주시고 제가 확인할 수 있게 꼬옥 댓글을 남겨주셔요!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10월 11일 입니다!

이 책은, 교보문고, YES24, 반디앤루니스 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입 가능하세요. 이번 주는 예약판매를 받고, 다음 주 10일쯤부터 배송받아 보실 수 있어요. 리뷰, 의견 모두 소중히 보겠습니다. #우리엄마그림이제일좋아 태그 곁들여 주시면 제가 찾아가서 인사드릴게요^^ 


동영상 튜토리얼도 꾸준히 올리고 있으니 함께 보시면서 실력을 쑥쑥 늘려보아요!




bottom of page